(종료)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, 캐시워크 돈 버는 퀴즈 정답 공개

2022.07.18
자치경찰총괄과 민원홍보팀
전화
02-2133-9813

안녕하세요. 서울특별시 자치경찰위원회입니다!

서울특별시 자치경찰위원회와 '캐시워크'가 함께하는
서울 자치경찰 1주년 기념 '돈 버는 퀴즈' 이벤트가 열립니다!

#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 캐시워크 #캐시워크정답 #자치경찰위원회 돈버는퀴즈
#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 정답 #자치경찰퀴즈


★ 오픈일자 : 캐시워크 APP에서 7월 12일(화) 10시★

시민 여러분! 지금 바로 캐시워크 APP에서 퀴즈 정답 맞추고 1만 캐시($)도 받아 가세요!

 

정답공개

  1. 2021년 7월 1일 공식적으로 출범한 이 기관은 서울특별시 자치경찰 사무를 관장하는 시장 소속의 합의 행정기관인데요.

이 기관의 이름은 '서울특별시 ○○○○위원회'입니다.

(정답) 자치경찰

 

2. 서울특별시 자치경찰위원회는 서울시 자치경찰 사무를 관장하는 시장 소속의 합의제 행정기관인데요.

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 슬로건은 '시민을 편안하게 서울을 ○○하게‘입니다.

(정답) 안전

 

3. 서울특별시 자치경찰위원회는 서울시 자치경찰 사무를 관장하는 시장 소속의 합의제 행정기관인데요.

2022년 강아지와 산책하며 동네를 지킨다는 취지의 ‘○○○ 순찰대’ 사업은 서울시 자치경찰위원회의 특수시책 사업입니다.

(정답) 반려견

 

4. 2021년 7월 1일부터 전국적으로 ‘○○○○ 제도’가 본격 시행됐습니다.

이 제도는 전체 경찰 사무 중 주민의 일상생활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‘생활안전’, ‘교통, ’지역경비‘ 분야 사무를 지방자치단체가 지휘·감독하는 제도를 말하는데요.

아동학대 예방, 음주운전 단속, 대형 행사 개최 시 주변의 교통관리와 안전 활동 등을 ○○○○이 수행하게 됩니다.

(정답) 자치경찰


공공누리 제 4유형 : 출처표시, 변경금지, 상업적 이용금지,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이 게시물은 "공공누리 제4유형(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 + 변경금지)"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.
상단으로
HTML